본문 바로가기

게시판/자유게시판

장화신은 고양이






드림웍스의 신작 !! 장화신은 고양이 ~
드림웍스의 대표 캐릭터(?) 슈렉의 장화신은 고양이를 주인공으로 한 애니메이션이 개봉했다.
슈렉의 스토리와는 전혀 관계없는 완전히 다른 영화지만
나름, 재미있게 보고왔다.

역시나 동물을 의인화하는 기술력에는 최고를 자랑하는 드림웍스 답다 ㅋ
정말 고양이 습성을 정확하게 표현하면서 공감대를 끌어내고
표정 하나하나가 정말 사람의 감정보다 더 많은 걸 표현하는듯 하다.



특히, 요~ 표정 ~!!



꺄 ~ 귀요미 ~ ㅋㅋ

난 고양이를 키우지도, 썩 ~ 좋아하지도 않지만,
여기 고양이는 왜케 귀엽지 ㅎㅎㅎ
완전 사랑스럽당 ㅋㅋ



아아 !! 그리고 ~ 이영화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 ~


이녀석 !! ㅋ 험티 덤티 라는 캐릭터인데
아 ~ 이 녀석때문에 한참을 웃었네 ㅋ
극중에 웃음을 주는 캐릭터면서 악역(?) 이기도 하지만 ㅋ
왠지 모르게 정이가는 녀석
뭐 미친듯이 강하지도 날렵하지도 않은 그냥 달걀 ㅋㅋㅋ

그냥.. 달걀 ㅋㅋㅋ

이게 다다 ㅋㅋㅋ
아 !! 발명가 ! 머리는 똑똑해서 이것저것 마니 만들어 낸다 ㅋㅋㅋ
근데 그것도 몬가 어설퍼 ~~ ㅋㅋ




 

해서 ...
결국 난 냥이와 이녀석을 선택했지 ~ ㅋㅋㅋㅋ
무슨 캐릭터 물병 셋트가 2만원씩이나 ㅜㅜ
ㅎㄷㄷ
케 사기다 ~
이걸 들고 내려오는데 ~
우리 물병을 바라보는 아이들의 눈이 주인공 냥이 같았다 ㅋㅋ
그냥 주고 올껄 그랬나 ? ㅋ
그러기엔 2만원이 너무 아까워서 ~ ㅠㅠ


요즘 애니메이션에 목말라하고 있는 이때,
또 한번 내 감성을 흔들어준 좋은 작품이 었다. ㅎㅎ

 

'게시판 > 자유게시판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캐릭터 분석 (연극)  (2) 2013.10.17
[살인의추억] 숨겨 놓은 상징들  (0) 2012.08.27
"I may be wrong"  (3) 2012.07.27
소울 보이스 이하니  (0) 2012.02.06
기계는 죽기전에 사는것이 최신이다.!!!!  (5) 2011.12.29